본문 바로가기

2022/08/1510

전남 영광군 약국 리스트 대상 목록 현황 (약국명, 주소, 전화, 개업일 포함) 약사법 제 2조에 따르면 약국이란 약사나 한약사가 수여할 목적으로 의약품 조제업무(약국제제 포함)를 하는 장소(개설자가 의약품 판매업을 겸하는 경우, 그 판매업에 필요한 장소 포함)를 의미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의료기관의 조제실은 예외로 한다고 되어있죠.) 약국은 약사 또는 한약사만 차릴 수 있고, 의약품이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약을 조제하거나 만들어진 의약품을 제공해주는 역할을 합니다.몸이 아프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약국이며, 우리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진료를 통하여 약을 처방하는 의사의 업무와 처방된 약물을 제공하는 약사의 업무를 서로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의약분업'이 2000년 7월 입법을 통해 진행된 이래로 지금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의약품 조.. 2022. 8. 15.
서울시 강동구 아파트 리스트 대상 목록 현황 (행정구역, 아파트주소, 단지승인일(준공일), 세대수, 관리사무소 전화 등) 서울시 강동구는 서울시의 동부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기도 구리시, 하남시와 인접한 자치구입니다. 강동구는 한 때 경기도 광주군 구천면에 속했던 지역입니다. 후에 성동구 및 강남구를 거쳐 1979년에 독립적인 자치구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2009년 강동구체의 주도로 시작된 서울시 도시농업의 선도구이기도 한데 공동체로서의 서울시 내 도시농업을 육성하는 역할을 한 사례를 만들어 내었고, 2010년 11월 강동구에서 서울 도시농업 조례를 제정하기도 했었죠. 강동구에는 민속의 집, 강동구민회관, 강동그린웨이가족캠핑장 등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성내도서관, 해공도서관, 천호도서관, 강일도서관 등 도서관도 곳곳에 자리잡고 있어 문화와 복지를 적절히 안배하는 도시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는 지역구입니다. 강동구.. 2022. 8. 15.
전남 여수시 약국 리스트 대상 목록 현황 (약국명, 주소, 전화, 개업일 포함) 약사법 제 2조에 따르면 약국이란 약사나 한약사가 수여할 목적으로 의약품 조제업무(약국제제 포함)를 하는 장소(개설자가 의약품 판매업을 겸하는 경우, 그 판매업에 필요한 장소 포함)를 의미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의료기관의 조제실은 예외로 한다고 되어있죠.) 약국은 약사 또는 한약사만 차릴 수 있고, 의약품이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약을 조제하거나 만들어진 의약품을 제공해주는 역할을 합니다.몸이 아프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약국이며, 우리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진료를 통하여 약을 처방하는 의사의 업무와 처방된 약물을 제공하는 약사의 업무를 서로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의약분업'이 2000년 7월 입법을 통해 진행된 이래로 지금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의약품 조.. 2022. 8. 15.
서울시 강남구 아파트 리스트 대상 목록 현황 (행정구역, 아파트주소, 단지승인일(준공일), 세대수, 관리사무소 전화 등) 서울시 강남구는 한 때 경기도 지역(시흥,광주군)였으나 후에 서울시 성동구로 편입되었다가 후에 서울 도시개발계획에 따라 새로운 행정구역인 '강남구'로 신설이 된 곳입니다. 지금은 강남구 전역이 상업시설과 주택구역이 고루 발전된 도시로 거듭나게 되었죠. 지리적으로는 서울시의 동남부에 위치한 자치구이며 서울에서 3번째로 많은 인구를 보유한 지역입니다. 한강을 기준으로 남측에 위치한다고 하여 강남구로 이름이 지어졌는데, 비슷한 경우로 강동구, 강서구, 강북구가 있습니다. 강남 8학군, 대치동 등 교육이라는 상징성과 부촌의 이미지가 강한 강남구에는 주거를 위한 아파트 역시 많이 위치하고 있는데, 이번 시간에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아파트들에 대한 자료를 조사해보았습니다. 자료는 공공데이터포털에서 인용하였는데 .. 2022. 8. 15.
전남 신안군 약국 리스트 대상 목록 현황 (약국명, 주소, 전화, 개업일 포함) 약사법 제 2조에 따르면 약국이란 약사나 한약사가 수여할 목적으로 의약품 조제업무(약국제제 포함)를 하는 장소(개설자가 의약품 판매업을 겸하는 경우, 그 판매업에 필요한 장소 포함)를 의미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의료기관의 조제실은 예외로 한다고 되어있죠.) 약국은 약사 또는 한약사만 차릴 수 있고, 의약품이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약을 조제하거나 만들어진 의약품을 제공해주는 역할을 합니다.몸이 아프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약국이며, 우리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진료를 통하여 약을 처방하는 의사의 업무와 처방된 약물을 제공하는 약사의 업무를 서로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의약분업'이 2000년 7월 입법을 통해 진행된 이래로 지금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의약품 조.. 2022. 8. 15.
전남 순천시 약국 리스트 대상 목록 현황 (약국명, 주소, 전화, 개업일 포함) 약사법 제 2조에 따르면 약국이란 약사나 한약사가 수여할 목적으로 의약품 조제업무(약국제제 포함)를 하는 장소(개설자가 의약품 판매업을 겸하는 경우, 그 판매업에 필요한 장소 포함)를 의미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의료기관의 조제실은 예외로 한다고 되어있죠.) 약국은 약사 또는 한약사만 차릴 수 있고, 의약품이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약을 조제하거나 만들어진 의약품을 제공해주는 역할을 합니다.몸이 아프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약국이며, 우리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진료를 통하여 약을 처방하는 의사의 업무와 처방된 약물을 제공하는 약사의 업무를 서로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의약분업'이 2000년 7월 입법을 통해 진행된 이래로 지금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의약품 조.. 2022. 8. 15.
전남 보성군 약국 리스트 대상 목록 현황 (약국명, 주소, 전화, 개업일 포함) 약사법 제 2조에 따르면 약국이란 약사나 한약사가 수여할 목적으로 의약품 조제업무(약국제제 포함)를 하는 장소(개설자가 의약품 판매업을 겸하는 경우, 그 판매업에 필요한 장소 포함)를 의미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의료기관의 조제실은 예외로 한다고 되어있죠.) 약국은 약사 또는 한약사만 차릴 수 있고, 의약품이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약을 조제하거나 만들어진 의약품을 제공해주는 역할을 합니다.몸이 아프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약국이며, 우리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진료를 통하여 약을 처방하는 의사의 업무와 처방된 약물을 제공하는 약사의 업무를 서로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의약분업'이 2000년 7월 입법을 통해 진행된 이래로 지금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의약품 조.. 2022. 8. 15.
전남 무안군 약국 리스트 대상 목록 현황 (약국명, 주소, 전화, 개업일 포함) 약사법 제 2조에 따르면 약국이란 약사나 한약사가 수여할 목적으로 의약품 조제업무(약국제제 포함)를 하는 장소(개설자가 의약품 판매업을 겸하는 경우, 그 판매업에 필요한 장소 포함)를 의미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의료기관의 조제실은 예외로 한다고 되어있죠.) 약국은 약사 또는 한약사만 차릴 수 있고, 의약품이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약을 조제하거나 만들어진 의약품을 제공해주는 역할을 합니다.몸이 아프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약국이며, 우리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진료를 통하여 약을 처방하는 의사의 업무와 처방된 약물을 제공하는 약사의 업무를 서로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의약분업'이 2000년 7월 입법을 통해 진행된 이래로 지금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의약품 조.. 2022. 8. 15.
전남 목포시 약국 리스트 대상 목록 현황 (약국명, 주소, 전화, 개업일 포함) 약사법 제 2조에 따르면 약국이란 약사나 한약사가 수여할 목적으로 의약품 조제업무(약국제제 포함)를 하는 장소(개설자가 의약품 판매업을 겸하는 경우, 그 판매업에 필요한 장소 포함)를 의미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의료기관의 조제실은 예외로 한다고 되어있죠.) 약국은 약사 또는 한약사만 차릴 수 있고, 의약품이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약을 조제하거나 만들어진 의약품을 제공해주는 역할을 합니다.몸이 아프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약국이며, 우리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진료를 통하여 약을 처방하는 의사의 업무와 처방된 약물을 제공하는 약사의 업무를 서로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의약분업'이 2000년 7월 입법을 통해 진행된 이래로 지금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의약품 조.. 2022. 8.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