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25

등갈비 에어프라이어 만들기! 간장양념으로 만든 등갈비구이 오늘은 쫄깃한 맛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집에서 별미로 즐길 수 있는 등갈비 에어프라이어 구이입니다. 부드럽게 삶아낸 돼지 등갈비에 간장 양념을 발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간단하게 만든 등갈비 구이로 고기 자체의 풍미가 좋아 집들이 음식이나 아이들 밥반찬으로 준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 등갈비는 구워서도 먹고 등갈비찜으로도 각양각색 즐겨 찾는 것 같아요. 등갈비 에어프라이어구이는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고기의 담백한 맛과 고소한 맛은 느껴지면서 입에 착~감기는 간장 양념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구분할 것 없이 좋아하는 메뉴로 특유의 감칠맛과 풍미가 좋아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등갈비는 소금간만 해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도 맛있지만 오늘은 친숙하게 느껴지.. 2021. 12. 22.
핫트랙스!! 구경하기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 핫트랙스) 오랜만에 광화문 교보문고 안에 있는 핫트랙스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했던 핫트랙스.. 딸아이가 원하고 원하던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성지라는 핫트랙스에 가보고 싶다고 해서 교보문고에 가서 책도 사고 핫트랙스에서 원하는 문구용품과 스티커도 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광화문 교보문고 핫트랙스 매장은 다꾸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만큼 굉장히 넓고 여러 가지 종류가 많으며,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집콕 생활하는 아이들을 위해 한번쯤 가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은 곳이네요. 핫트랙스는 아기자기한 캐릭터 상품이나 트렌드 상품을 한데 모아놓은 곳으로 어린이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는.. 2021. 12. 17.
양배추 볶음 만들기 간단한 양배추 베이컨볶음요리 만들기 대표적인 식재료인 양배추는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며, 샐러드로 먹어도... 반찬으로 쌈, 볶음요리에 많이 사용되는 식재료입니다. 은은하게 나는 단맛과, 아삭한 식감도 좋은 양배추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으며, 입맛 없을때 간단하게 쪄서 쌈장에 찍어 먹어도, 볶아서 먹어도 별미가 되는 양배추 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양배추는 장운동을 원활하게 해 주며 포만감을 느끼게 해 주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사랑받는 양배추인 것 같습니다. 오늘 만들어 볼 양배추 베이컨볶음은 아삭아삭한 식감과 은은하게 나는 단맛으로 밋밋할 수 있는 양배추 볶음에 감칠맛 나는 베이컨을 넣어 만들어 보았습니다. 베이컨이 들어가 베이컨향으로 풍미를 더해 만든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는 양배추 베이컨 볶음입니다. 단단하고.. 2021. 12. 10.
오뚜기 짜장가루로 만든 짜장밥 만들기 쉽고 간단한 짜장밥 !! 짜장 만들 때에는 춘장을 별도로 볶아서 만드는 방법이 있고, 또 짜장가루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시판 오뚜기 짜장가루를 이용해 짜장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달달하면서 입에 착 감기는 맛으로 간단하면서 한 끼 식사로 부족함 없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오뚜기 짜장 가루에 채소와 고기를 넣고 볶아 풍미를 살려 만든 짜장밥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한 그릇 요리로 각종 재료를 넣고 양념과 함께 만들어, 다른 반찬 없이 따끈한 밥위에 김치나 단무지 하나 밑반찬으로 곁들인다면 든든하고 맛있게 한 끼 완벽한 식사로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식감도 좋으면서 부담 없는 저녁 식사메뉴로 짜장밥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짜장밥은 친숙한 요리로 담백.. 2021. 12. 5.
닭다리살 에어프라이어 요리 저녁메뉴로 추천 닭구이 오늘 저녁 메뉴로 닭구이는 어떠신지요?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는 닭다리살 정육을 이용해 에어프라이어로 구어 만든 닭다리살 에어프라이어 요리입니다. 평소 닭구이나, 닭조림 등 간단하게 요리할 때 쓰이는 부위는 닭다리살이나 닭다리, 닭날개를 많이 사용해서 요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부위별로 판매해 손쉽게 구할 수 있고 부드럽기도 하고 선호하는 부위들이라 다 같이 나누어 먹기도 좋아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 주방에서 많이 사용되는 가전으로는 에어프라이어인 것 같습니다. 복잡하고 수고스러운 조리과정이 아닌 간편하고 빠르게 조리되어 만들어 먹을 수 있어 편리하며, 활용성이 가장 큰 가전은 에어프라이어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드는 주방 가전제품인 것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 2021. 12. 2.